[TV리포트=이수아 기자] 장우혁이 영화 '마더'의 원빈으로 변신한다.
장우혁의 원빈 변신은 24일 밤 11시 tvN 'SNL 코리아-디렉터스컷'에서 전파를 탄다. 바보 연기에 도전한 장우혁의 미공개 콩트가 펼쳐진다.
'SNL 코리아-디렉터스컷'은 생방송과 똑같이 진행되는 사전 프리쇼에서는 공연됐지만 아쉽게도 생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콩트와 SNL적인 재미를 담은 콩트들을 엄선해 4주에 한 번씩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11회 '장우혁, 토니안'편의 호스트였던 장우혁의 파격 변신이 돋보이는 꽁트 '약심장'이 공개된다. 'SNL 코리아' 출연 전부터 바보연기에 대한 강한 도전의지를 내비쳤던 장우혁은 영화 '마더'의 원빈을 패러디했다.
장우혁은 특유의 카리스마를 벗고 삐죽삐죽 뻗친 머리 가발에 허연 콧물까지 그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우혁은 반쯤 풀린 눈빛으로 얼굴만 봐도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더니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바보 애드리브까지 펼치며 객석을 가득 채운 방청객들의 배꼽을 빼놓았다는 후문.
이 밖에 10회 호스트였던 박은지의 '아이뽕'과 9회 호스트 전현무의 '현무파킹' 등 미공개 콩트도 공개된다.
한편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섹시 유머와 병맛 코드, 통쾌한 풍자를 더해 어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코드를 제시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장진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총 8명의 프로듀서로 구성된 'SNL 코리아' 전담 제작팀과 의기투합했다. 신동엽을 비롯,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고경표, 정명옥, 김슬기, 권혁수, 박상우, 한서진, 서유리, 오초희, 손보민, 장윤서 등 강력한 크루들이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SNL코리아' 장우혁(tvN)
이수아 기자 2sooah@tvreport.co.kr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