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es, 19 de noviembre de 2012

'SNL' 토니안·장우혁, 여장부터 동성팬픽까지…몸 사리지 않는 열연 '웃음폭탄'

[enews24 이경남 기자] H.O.T.의 멤버 토니안과 장우혁이 '톤혁커플'로 팬들의 추억에 응답하며 토요일 밤을 웃음의 도나기로 만들었다.

17 일 방솓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에서는 토니안과 장우혁이 호스트로 나선 가운데, 그 동안 어떤 곳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변신으로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를 증명하듯 이 날 방송은 평균 1.23%, 1분 단위 최고1.56%의 시청률(AGB닐슨. 케이블 가입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이날 토니안과 장우혁은 VCR 콩트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 스튜디오 콩트까지 몸을 사리지 않고 맹활약을 펼치며 원조 아이돌 안에 내재됐던 코믹 DNA를 무한 발산했다.

두 사람은 첫 콩트에서부터 UFC '옥타곤 걸' 강예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뒤엉켜 싸우다 UFC 파이터 김동현에게 패대기 쳐지며 굴욕을 당했다. 이어 밤무대 이미테이션 가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콩트에서는 H.O.T. 이미테이션 가수로 나서 스스로를 패러디하는 한편 공전의 히트곡 '캔디' 무대를 선보이며 향수를 자극하기도. 이뿐만 아니라 토니안과 장우혁 모두 여장까지 불사하며 거침 없이 망가지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도 이날 방송의 백미는 10만 H.O.T. 팬들의 추억을 되살린 팬픽 콩트 '리얼 톤혁'이었다. 두 사람은 H.O.T.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해 팬들이 직접 쓴 소설인 팬픽을 'SNL 코리아' 다운 병맛 코드로 패러디 해냈다. 이뿐만 아니라 그 동안 팬들의 로망(?) 으로만 존재했던 토니안과 장우혁 ‘톤혁 커플’의 사랑을 현실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빼놓았다.

방송이 끝난 후 SNS 등 온라인에는 "장우혁, 토니안 대박! H.O.T 노래에 팬픽연기까지.. 아 15년전 추억이 새록새록" "오늘 'SNL 코리아' 역대 최대급인 듯, 본연의 병맛이 넘쳐 흐른다" "소녀팬들의 로망이 오늘에서야 이루어지는구나. 톤혁 팬픽 패러디 진짜 오글거리고 웃겨 죽겠네~" "정말 오랜만에 'SNL 코리아' 본방사수! 개콘보다 더 웃었다" 등의 글이 올라오며 뜨거운 반응을 증명했다.

사진출처=tvN

이경남 기자 lee1220@enews24.net

Posted by: Club H.O.T PR :D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